# 나의꿈, 아이들의 꿈을 펼칠수 있는 공간 '나눔人 독서실' 그 꿈의 도전을 시작하다.

어느 누구나 크건 작건 가슴속 꿈을 간직하고 있다.
하지만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에 놓여있지 않아, 꿈을 꾸는 것 조차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주변에 불우한 아이들, 형편이 어려워서. 자신만의 공부 공간이 없어서. 꿈조차 그려보지 못하고, 공부를 포기하는 아이들이 너무나 많다. 교육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아이들의 부모는 현실에 부딪힐수밖에 없고, 그렇게 부모세대의 가난은 다시 아이들 세대로 이어진다.

이러한 아이들에게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고 싶다.
단지 장소 제공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자신만의 개인공간을 제공하고, 아이들을 위한 학비, 교재 및 후원금을 지원하고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마음껏 꿀 수 있는 그런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

혼자힘으로는 부족하기에 2008년부터 나눔인 이라는 단체를 만들어 활동하면서 꿈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걸어나가고 있다.

=====================================================================================================
- 꿈의 도전 인터뷰 내용.

#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 '나눔'색으로 그리는 아이들의 꿈의 팔레트, '나눔인 독서실'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구체적인 과정을 기입해 주세요

2008년부터 시작된 '나눔인' 프로젝트 : 1일 권장량 262g & 1주일 3초. 

서로 기대고 있는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는 존재. 그 증거를 "나눔"으로 보여주고 싶었다.
'나눔인'(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은 하루에 신문 1부(262g), 일주일에 3초(광고클릭)로 일상생활 속 나눔을 시작, 현재, 41명의 지원군과 함께 정기적 봉사활동 및 6명의 해외 아동 결연, 공부방 교육사업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나의 꿈이자, 불우 아이들이 꿈을 꾸고 걸어가는 공간인  '나눔인 독서실'을 꿈꾸고 있다.

#만약 지원금을 받는다면, 앞으로의 구체적인 계획을 알려주세요.

: 가난으로 꿈꾸는 것 조차 사치인 아이들에게 개인공간을 제공하여 마음껏 꿈꾸게 하고 싶다. 독서실 전체 좌석의 10%는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무료제공, 90%는 일반인들에게 유료제공하여 '나눔'에 동참하게 하며 아이들을 위한 학비, 교재 및 후원금을 지원하는 '나눔人독서실'은 아이들의 꿈의 팔레트가 될 것이다.

=====================================================================================================

2008년부터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고자 시작한 나눔인.
시간이 지나면서 '나눔인 독서실'이라는 꿈이 생겼습니다.
금전적인 문제(독서실 초기 자금 1억5천)로 인해 미래의 꿈으로 미룰수밖에 없었던 이 꿈!
1억의 상금이 주어지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도전하고자 합니다.

꿈의 내용과 꾸준한 실천력 + 꿈의 지수 (알리기/응원메시지 작성)이라는 항목이 심사기준입니다.
꿈의 도전이라는데 이런 사항들을 평가 기준에 넣어서 당황스럽습니다만..
심사 기준은 기준이니까. 꿈의 지수 중 응원메시지가 점수(1건당 6점)가 제일 커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지인들의 응원이 필요합니다.'응원하기'에 응원의 메시지 작성 부탁드립니다.^^

꿈의 도전 :
http://nanumin.tistory.com/312  의 글을 읽고 동참하고 싶으신 분은.

방법 : 1)
www.keepwalking.co.kr   사이트 방문. 
         2) 회원가입.
         3) 친구 찾기: 이창윤 검색.
         4) 응원하기에 응원메시지 작성.


'나눔인 독서실'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한걸음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도와 관심, 그리고 응원메시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티스토리 툴바